안녕하세요.

아주 오래 전 구글 애드센스를 알게 되어 애드센스를 달고 아직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블로그 내용이 없어서 그리 수익창출이 안되어 가만히 두었는데 어느순간 저의 블로그에 찾아 오시는 분이 많아지면서 수익이 조금씩 나는 것 같습니다.

세월이 흘러 여러 곳에서 이런 것과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 중 쿠팡파트너스 가입 입니다.

쿠팡파트너스란.

쿠팡파트너스란 쉽게 말해서 쿠팡에서 판매를 하는 물건을 여러 블로그를 가지고 계시는 분의 배너를 달아서 클릭을 하면 일정의 수수료가 발생해서 수익의 일부분을 블로그의 운영자에게 주는 구조입니다.

쿠팡파트너스는 아무나 할 수 있나요

이것이 궁금한 부분 중에 하나이지 싶은데요 블로그를 가지고 있고 운영 중이면 모두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구글 애드센스와도 중복적으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쿠팡파트너스 가입하기

각 검색사이트에 쿠팡파트너스 를 검색합니다.
저는 구글에서 검색을 해서 클릭을 했습니다.
쿠팡파트너스가입

쿠팡파트너스를 클릭하면 웹사이트에 들어갑니다.
가입이 되어 있으면 그냥 로그인을 하시면 되고 가입이 안 되어 있으면 회원가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쿠팡파트너스가입

이제부터가 진짜인데요
상단에 개인 및 법인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시면 되고 밑에는 본인이 운영하고 있는 웹사이트 주소 및 블로그를 적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웹사이트의 성격, 즉 어떤 분야를 선택하시면 되구요 여러개 (복수) 선택이 가능합니다.
쿠팡파트너스가입

그 밑에는 추천인 코드를 적으시면 되는데 추천인 없으시면 비우셔도 되나 추천인 적으시면 본인의 배너 클릭시 한달동안 일정금액의 1%가 지급이 됩니다.

추천인 ID는 AF2083350

다음을 선택하시면 개인을 선택하셔서 주민등록번호와 주소를 입력하셔야 되고 밑에는 수수료를 받을 계좌번호와 은행명을 선택하시면 가입이 완료가 됩니다.
쿠팡파트너스가입

마치며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이라면 아마 수익창출이 어느정도 목표일 것입니다. 그로인해 구글에드센스와 쿠팡파트너스를 설치를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아무데나 더덕더덕 붙여놓으면 블로그를 보시는 분에게는 보기가 안 좋습니다.
또한 쿠팡파트너스에 대한 포스팅을 너무 많이 올리면 블로그 저질품질로 된다는 그런 것도 있고 그러네요.
아무쪼록 조심해야 되겠고 쿠팡파트너스를 설치해서 조금이나마 수익창출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4 COMMENTS

  1. 이번에 애드센스 페이지뷰와 수익이 조금 늘고…
    수익창출과 관련해서 계속 고민하다가
    제휴마케팅을 다시 시작했네요..
    예전에는 링크프라이스만 알고 있었는데,
    광고구좌가 마음에 안들었는데
    쿠팡파트너스는 쿠팡의 방대한 상품데이터가 참 좋더군요.
    근데 꾸준해야 할거 같아요.
    내가 해당 제품에 대해서 잘 알아야 소비자에게 소개도 잘할 수 있고…
    어려운 것 같습니다. ㅠㅠ

    • 쿠팡파트너스 광고만 달아 놓으면 안될 것 같습니다.
      상품에 대한 포스팅도 올리고 해야 될 것 같은데 시간이 날련지 모르겠네요..
      수익창출 어렵습니다..ㅜㅜ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