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가 드디어 한국에 정식으로 출시를 합니다..

애플이 오늘 보도자료를 통해 워치를 6월 26일에 대한민국을 포함한 7개국에 추가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대한민국 외에 이번 2차 출시에 포함되는 국가들은 이탈리아, 멕시코, 싱가포르, 스페인, 스위스, 타이완입니다.

150312_2

 

애플워치 판매는 애플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애플 공인 대리점을 통해서 가능하다고 하네요.

중요한 것은 애플워치의 가격인데 세계적으로 애플제품을 뒤돌아 보았을 때 싸지는 않을 듯 합니다..
아무래도 환율문제도 있겠지만 제일 비싸지 않을까 하네요..

150312_1
그리고 애플워치는 청담동에 위치한 분더샵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자체 매장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하오니 가 보셔서 직접 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아래는 애플 보도 자료에서 애플워치의 간단한 내용입니다.

Apple Watch는 6월 26일 금요일부터 이탈리아, 멕시코, 싱가포르, 대한민국, 스페인, 스위스, 타이완에서 Apple 온라인 스토어(www.apple.com/kr)와 Apple 리테일 스토어, 그리고 일부 Apple 공인 대리점에서 판매된다. 밀라노의 10 Corso Como, 서울의 분더샵 청담, 싱가포르의 Malmaison by The Hour Glass에서도 출시 시기에 맞춰 Apple Watch를 만나볼 수 있다. 현재 Apple Watch가 출시된 국가는 호주, 캐나다, 중국, 프랑스, 독일, 홍콩, 일본, 영국 그리고 미국이다.


Apple 언론정보 – Apple Watch, 6월 26일 7개국에서 추가 출시

 

2 COMMENT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