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정준영, 버닝썬 게이트 마약까지 꼭 밝혀야 한다

2
103 views

승리의 버닝썬 사건이 메인 뉴스를 장악하고 있습니다.
저는 승리를 본 기억이 작년말 여동생과 함께 길거리에서 군대 갈 동안 잘 챙겨주던 것을 방송에서 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양현석 대표한테 새해인사 및 자신을 좋아하는 팬들에게도 몇 개 국어로 새해인사를 한 것을 본 것이 마지막입니다.

저는 그냥 버닝썬이 이것이 대수롭지 않는 일로 생각을 했는데 이것이 아니었네요..
그 중 승리의 4인방 중 한명인 정준영씨의 성관계 몰카 모자라 이것을 공유까지..

며칠 전 혹시나 해서 구글에서 승리4인방을 쳐 보았습니다. 모든 언론에서 모랐을 것을 부산일보에서 승리4인방 사진과 글이 올라와 있더군요..
역시 승리의4인방이 맞더군요.. 이들은 단톡을 하면서 그 동안의 모든 생활을 공유를 했던 것입니다. 이들에게는 그저 낄낄거리면서 웃을 수 있는 일이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사회에서 용납되지 못할 큰 죄를 저지르고 있는 것을 모르고 말입니다.

승리4인방

왼쪽부터 정준영-승리-최종훈 (사진=최종훈 인스타그램 캡처)

정준영은 몇 년전에도 이와 비슷한 일로 방송에 못 나온 적이 있는데요 제 버릇 못 고친다는 말이 생각 납니다.
이번일로 언론에서는 정준영과 한번이라도 티비에 나온 여배우를 막무가내로 흘러 보내고 있습니다.
찔러보자는 식으로 말이죠.. 이런 기사는 좀 안 썼으면 합니다. 우리나라 언론 수준 예전부터 알았는데 정확성은 없고 빨리빨리라는 사회적인 것도 한몫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번의 버닝썬은 단지 버닝썬에서 마약 및 성매매 일이 벌어졌느냐가 아닙니다.
이것이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마약.
마약은 일반서민들에게는 쉽게 접하지 못합니다.그만큼 마약은 너무나 비싸기 때문입니다.
그럼과 동시에 무서운 것은 이 마약이 <권력과 유착관계>를 유지한다는데 있습니다.

<사진 : 아시아경제/승리>

이번 사건도 우리나라에서 이들과 함께 권력이 얼마나 거미줄처럼 읽혀 있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벌써부터 승리와 YG엔터테인먼트의 계약해지 등 꼬리 자르기가 시작이 되고 있는 듯 합니다.
꼬리 자르기부터가 아니라 이번 일로 진실이 꼭 밝혀지길 바랍니다.

 

#승리, #승리_정준영, #승리버닝썬, #승리게이트, #버닝썬게이트, #승리4인방, #버닝썬권력형비리

2 COMMENTS

  1. 다시보니 미치네요.
    저들이 잘못된 일이라는 걸 알았을까요.
    호의가 계속 되니 불법적인 것도 권리인냥 행사했겠지요.
    이제는 연예계에서 활동하는 일은 어렵지 않나 추측해봅니다.
    그저 슬프네요. 한국의 연예계에 저런 추악한 진실이 숨어 있었다는 사실이…

댓글 남기기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